이경삼 한민코스메틱 대표이사
이경삼 한민코스메틱 대표이사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달팽이 화장품은 여성의 노화된 피부에 항노화, 항산화 작용을 할 뿐 아니라 여성의 피부가 아름답도록 도와주는 전문가용 화장품입니다.”

달팽이 세럼을 개발해 중국과 유럽 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한민코스메틱 이경삼 대표는 “달팽이 화장품은 특히 세포를 젊어지게 하는 콘드로이친황산(Chondroitin Sulfate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젊게 해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달팽이의 비밀’을 담은 달팽이 화장품

달팽이는 그 피부에 상처가 생기거나 등껍질이 깨어졌을 때 스스로의 힘으로 복구하는 엄청난 능력을 갖고 있다. 이처럼 달팽이의 자가 치료 능력이 달팽이의 점액에 있다는 것이 연구결과이다. 그 효능 중 대표적인 것이 피부재생. 때문에 달팽이는 6억년이상 지구상에 존재해 있다고 알려졌는데, 그 모든 비밀이 달팽이의 점액에 있다고 알려져 있다.

한민코스메틱 달팽이 세럼은 탄력이 저하되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콘드로이친황산을 충분히 공급해 피부의 탄력효과를 주면서 여성의 노화된 피부에 항노화, 항산화 작용으로 윤기 있고 탱탱한 피부 유지를 돕고 있다. 고급 에스테틱 살롱에서 전문가용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에센스 타입의 화장품이다.

한편 달팽이 요리는 프랑스, 스페인 등에서 정력·강장식품으로 오래전부터 애호를 받고 있으며 근래에 와서 국내 미식가 사이에서도 인기식품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Tip) 달팽이 세럼 사용 방법

아침, 저녁 또는 외출 후 세안 후 적당량을 얼굴과 목 주위에 발라 준다.

달팽이 세럼 화장품은 기초화장품으로 달팽이 세럼 하나로 기초화장을 마무리 할 수 있다. (스킨+로션+수분크람+영양크림의 효과)

한민코스메틱 달팽이 세럼 광고
한민코스메틱 달팽이 세럼 광고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