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부운전면허시험장 민경진 장장
부산 북부운전면허시험장 민경진 장장
[서울복지신문=김정해 기자] 민경진 부산 북부운전면허시험장장이 신년사를 발표했다. 민 장장은 “어르신, 장애인의 면허 취득에 관한 맞춤형 지원과 함께 복지관 배식활동 및 도시락 배달,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 활동 및 지역 NGO와 협업 활동 등으로 안전하고 따뜻한 우리동네 만들기 프로젝트을 수행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고 전제한 뒤 “앞으로도 부산 북부운전면허시험장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민경진 장장의 신년사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저는 도로교통공단 북부운전면허시험장으로 새로 부임한 민경진 장장입니다.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신용선)의 최우선 가치는 생명존중입니다. 이를 위해 운전면허 발급부터 교통안전 교육, 홍보 및 방송, 도로환경 위험 요소 개선 등 도로교통안전 종합 전문기관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운전면허시험장은 운전면허 취득을 위한 교통안전교육부터 시험, 운전면허증 발급과 갱신 등 운전면허에 관한 모든 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특히 부산 북부운전면허시험장은 부산시민 뿐만 아니라, 김해, 양산 등 경남 인근의 주민들까지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면허에 관련된 모든 업무를 One-Stop서비스로 제공해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전면허 시험업무는 최대한 공정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도로에서 교통예절과 법규를 준수하는 양질의 운전자가 교통사고로부터 생명을 지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우리 기관은 어르신, 장애인의 면허 취득에 관한 맞춤형 지원과 함께 복지관 배식활동 및 도시락 배달,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 활동, 사랑밭, 더불어함께 새희망 등 지역 NGO와 협업 활동 등으로 안전하고 따뜻한 우리동네 만들기 프로젝트을 수행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부산 북부운전면허시험장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사회에 책임을 다하는 공공 기관으로서의 임무도 열심히 수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2017년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5일

부산 북부운전면허시험장장 민경진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