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갑도 회장이 헤어솔루션 원주점 오픈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박갑도 회장이 헤어솔루션 원주점 오픈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천연물 바이오 전문기업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회장 박갑도) 계열기업인 닥터스(대표 송시아)에서 새롭게 런칭한 ‘두피&모발 케어 전문 뷰티살롱’ 브랜드인 '닥터스 헤어솔루션 153' 원주점이 15일 그랜드 오픈 했다.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3개월 동안의 인테리어와 준비기간을 거쳐 원주시 무실동 법조사거리 혁신도시 내에 있는 프라임시티 2층에 ‘닥터스 헤어솔루션 153’ 원주점(원장 유채현)이 오픈하게 됐다”며 “”원주점의 유채현 원장은 뷰티케어 전문가로써 대원대학 미용학과에서 오랫동안 강의를 했고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기에 큰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규 브랜드 런칭을 하게 된 '닥터스 헤어솔루션 153'은 두피관리 전문가 그룹인 닥터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오랜 기간 검증된 닥터스만의 두피&모발 관리시스템을 장착하고 새로운 솔루션으로 무장해 기존에 없던 특화되고 전문화 된 '두피&모발 관리 전문 미용실' 개념의 도입으로 침체된 국내 미용실 시장에서 새로운 활력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고 있다.

‘친환경 두피센타’ 브랜드로 런칭한 닥터스는 지난 2012년 3월에 브랜드를 런칭하고 2013년 6월에는 런칭 1년 3개월 만에 63호점 오픈 이라는 기록으로 한국기록원에서 ‘최단기간 최다가맹점 오픈 공식기록’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박갑도 회장은 “이 번에 ‘닥터스’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이 런칭한 '닥터스 헤어솔루션 153'은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신개념의 '두피&모발 관리 전문 미용실' 시스템으로 중국 및 러시아, 싱가포르, 홍콩, 태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지에도 진출할 예정이다”며 “‘닥터스’의 기존 흥행기록을 모두 갈아치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